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겐다즈,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하겐다즈 벤딩머신’ 운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소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하겐다즈 벤딩머신(자판기)’을 선보였다.

최근 비대면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거래하는 ‘언택트(Untact)’ 소비문화가 밀레니얼 세대를 넘어 전연령층으로 확산함에 따라, 하겐다즈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59년간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이같은 새로운 판매 방식을 도입하게 됐다.


판매 직원 접촉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뿐만 아니라 구매 대기시간 감소, 편리한 결제 방식 등으로 편의성을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오프라인 매장이 들어서기 어려운 장소에 벤딩머신을 설치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넓혀갈 것으로 기대된다.

하겐다즈 벤딩머신은 24시간 연중무휴 이용 가능한 키오스크 형태 자판기로, 미니컵 3종, 싱글콘 3종, 샌드위치 1종, 싱글바 3종 등 하겐다즈 인기 아이스크림 품목을 판매한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젊은 층이 주도해 온 비대면·무인화 서비스에 대한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고자 벤딩머신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시간과 장소 등에 구애받지 않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