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국수나무, 안심매장 운영하기 프로젝트 1.2.3 체계 갖춰

기사공유
분식 패스트푸드 전문 메뉴로 구성된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의 국수나무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메뉴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도 높임과 동시에 가맹점주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높인 아이템이다.

특히 국수나무는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이 눈에 띈다. 
국수나무는 브랜드 런칭 후 15년간 지속성장세를 보이면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국내 토종브랜드로, 대중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메뉴를 제공하여 현재 전국5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픈 전후, 11일간 오픈매니저가 현장에 파견되어 오픈 초기부터 집중관리를 통한 철저한 운영 교육을 실시하여 점주님이 매장 운영에 두려움을 갖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매장별 전담 1:1 수퍼바이저 관리제도를 통해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점포 관리를 실시, 매출과 수익 및 운영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연 2회 전국 정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정기 교육에서는 본사의 담당 매니저 또는 전문가로 구성된 인원을 초빙하여 운영실무, 노무, 신메뉴 등 직접 교육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수나무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