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탬프팡,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 출시

기사공유
메이크샵과 몰테일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스탬프팡’의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를 신규 출시했다.

‘나,대기’는 각종 음식점, 푸드트럭, 병원, 뷰티샵 등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직접 줄을 서지 않아도 쉽게 대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웨이팅 지원 서비스다.

매장은 별도의 사용료와 약정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수기로 작성하던 내용을 간편한 디지털 대기 명단으로 대체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비용 부담 때문에 웨이팅 서비스 도입을 망설였던 소상공인 사업주에게 희소식이다.




‘나,대기’는 SMS, 알림톡뿐만 아니라 앱푸쉬 등 마케팅 기능을 이용해 고객의 재방문 유도와 쿠폰 전송이 가능하고, 추후 대기정보 데이터를 취합해 맞춤형 고객 마케팅도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무료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 ‘스탬프팡’을 함께 도입할 시, 스마트한 대기 서비스부터 이용고객 모바일 적립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탬프팡’은 올해 8월 기준 누적 이용자 수 130만 명을 돌파했으며, 매달 4만명씩 증가 추세다. 현재 온·오프라인 조군샵, 더블유랩과 오프라인 애슐리, 감성커피, 쥬스식스, 벌크커피, 키친랩 등 5,300여 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등 제휴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스탬프팡의 신규 서비스 ‘나,대기’를 통해 고객은 대기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고, 업주는 대기 명단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보다 스마트한 매장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