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토즈스터디센터, TOP3 모의고사 서비스 제공

기사공유
토즈 스터디센터가 지난 7월 26일부터 현우진의 킬링캠프, 엘리트모의고사, 이강학원의 이답모의고사를 모은 TOP 3 모의고사 패키지를 토즈 회원에게 특별가로 제공하고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 회원들은 TOP 3 모의고사 구성 패키지를 시중판매가 보다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토즈 TOP 3 모의고사는 ‘현우진의 킬링캠프 시즌1, 2’, ‘엘리트 모의고사’, ‘이강학원의 이답모의고사’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또한 등급에 따른 알맞은 난이도의 문항을 풀 수 있도록 각각 구성이 준비되어 있어, 나의 성적에 맞는 패키지를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현우진의 킬링캠프와 이강학원의 이답모의고사는 온라인에서 구할 수 없는 구성으로, 현장강의 혹은 지정된 학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 담당자는 “토즈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의 모의고사를 통해, 이용회원들이 마지막 스퍼트를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회원들에게 최적의 공부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토즈 스터디센터는 2010년 런칭 이래 국내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로 현재 전국 348여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2년간의 연구개발(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학습 공간 구성을 도입하였으며,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함으로써, 독서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토즈스터디랩을 망원동에 런칭, 오픈 전 모든 좌석의 사전 예약이 마감되어 토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토즈스터디랩은 토즈모임센터를 시작으로 토즈 워크센터, 토즈 스터디센터 등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선보여온 토즈의 19년간 공간사업의 결정체로, 토즈의 새로운 독서실 창업 모델에 업계와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