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아이에프의 새 얼굴을 찾습니다

기사공유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오는 2월 2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0기를 모집한다.
본매니아는 본아이에프의 외식 브랜드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의 다양한 메뉴, 제품, 서비스를 경험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온라인 홍보대사다.

평소 트렌드에 민감하고 건강한 외식문화와 가정간편식(HMR)을 선택하는 탁월한 안목을 가진 25세부터 45세까지의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블로그는 필수로 운영해야 하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추가 SNS를 운영할 시 선발에 가산점이 부가된다.

본매니아로 선발되면 월 4회 블로그 홍보 포스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매장에 월 2회 방문해 메뉴를 시식하고 서비스를 평가해 후기를 작성하며, 본몰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 메뉴를 집으로 배달 받아 취식하거나 요리해 SNS 계정을 통해 홍보한다. 

/ 본아이에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임기 중에는 신메뉴 및 신제품 사전 평가단으로 선발되는 기회를 우선적으로 가질 수 있게 되며,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블라인드 테스트하는 소비자 관능 평가단으로도 활동할 수 있다. 임기가 끝난 후에도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갈 수 있으며, 총 2회까지 연임이 가능하다.

모든 본매니아에게는 활동을 위한 지원금과 온라인 적립금 및 상품권이 지급된다. 임기가 끝난 후에는 해단식을 통해 모든 서포터즈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식사를 즐기며, 활동 리뷰와 시상식을 진행하게 된다. 해단식에서는 우수 본매니아 6명을 선발해 총 180만 원 상당의 포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매니아에 지원하는 방법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공식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초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활동 기간은 오는 3월 초부터 7월 초까지 약 4개월이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본매니아는 본아이에프의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동반자이자 서포터즈로, 매 임기마다 홍보에 많은 도움을 주는 고마운 존재"라며 "앞으로도 본매니아를 통해 더욱 가까운 곳에서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