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찍먹이야 바먹이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퓨전주점 뉴욕야시장이 페이스북 친구 이벤트를 18일(금)까지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의 페이스북 이벤트는 '나는 바.먹인데, 너는 찍.먹이야? 바.먹이야?'으로 '@친구 태그하고 바먹찍먹을 선택'하면 응모된다. 야무지게 친구 태그한 분들에게 뉴욕야시장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쉬태그로 #뉴욕야시장 #뉴야 #바먹vs찍먹 #이벤트 #선택형 #친구태그 #맛집추천을 넣으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 뉴욕야시장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한편, 뉴욕야시장은 최근 외식 창업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메뉴개발과 인테리어,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 지식을 갖고 있어야 하고, 주기적인 신메뉴 출시와 각종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에게 관심을 이끌어 내야 한다.

이 모든걸 개인이 하기에는 너무 많은 부담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모든 것이 갖춰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호한다. 브랜드를 알아보고, 매장에 직접 방문하고, 여러가지 정보를 취합해도 결국 자금력의 부족으로 포기하는 일이 다반사이다.

뉴욕야시장은 저렴하지만 맛있는 안주와, 뉴욕의 길거리 펍에 온 듯한 인테리어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뉴욕야시장으로 업종을 변경할 경우, 획일적인 인테리어 금액이 아닌, 주방, 기존 소품 등을 최대한 살리고, 뉴욕야시장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접목 시켜 비용을 최소화 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부산 서면점과 덕천점이 업종 변경을 실시한 매장이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욕야시장 창업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