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편의점 미니스톱, 새롭게 단장해서 돌아온 '점보치킨 2종’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고객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에 힘입어 단종됐던 ‘점보닭다리’, ‘매콤점보넓적다리’ 2종을 재출시했다. 

미니스톱은 최근 각종 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한 다양한 치킨이 출시되면서 오히려 기본에 충실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과 ‘점보치킨 2종’을 다시 출시해주기를 바라는 점보치킨 마니아고객들의 요청을 수렴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 미니스톱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다시 출시 된 ‘점보치킨 2종’은 예전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식감과 감칠맛은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점보닭다리’는 한입 베어먹었을 때 바삭함을 극대화해 식감을 살렸고 기본 프라이드 치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콤점보넓적다리’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준의 매운맛을 갖춘 치킨상품으로 넓적다리의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가격은 각 2,000원

미니스톱 주식· 핫디저트팀 조민수 MD는 “최근 단종됐던 과거 제품의 재출시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단종제품의 재출시를 비롯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