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피자가 있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가 겨울철에만 맛볼 수 있는 스노우볼 피자를 지난 1일 재출시했다.

스노우볼 피자는 매콤한 미트볼 위에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가 듬뿍 올려져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둥근 미트볼과 새하얀 치즈소스는 마치 함박눈을 연상케 하며, 도우 위에 뿌려진 슈가 파우더가 겨울철 분위기를 완성한다.

/ 파파존스 피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올해로 3년 연속 재출시한 스노우볼 피자는 2016년에 열린 파파존스 윈터 스페셜 레시피 공모전에서 우수상으로 선정된 소비자 레시피로 그 해 겨울 정식 메뉴로 탄생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특별히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노우볼 피자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에도 재출시를 결정했다”며 “연말 홈 파티 준비 시 메뉴 선택을 고심하시는 분들에게 맛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스노우볼 피자가 좋은 해결책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피자창업 브랜드인 파파존스는 미국 3대 피자로 ‘The better Ingredients, the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좋은 피자)를 기업이념으로 삼고 뛰어난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는 것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있다. 이에 국내 고객의 취향을 파악하여 차별화된 레시피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이어나가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