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컨셉트 매장 전용 신제품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컨셉트 매장 전용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피자헛은 피자 메뉴 2종과 파스타 1종, 리조또 1종 등 FCD 매장 전용 메뉴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피자 메뉴 2종 중 ‘머쉬룸 버거 피자’는 햄버거 스테이크와 신선한 버섯, 토마토, 양파,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에 풍성한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것이 특징이다. 

/ 한국피자헛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치즈 마니아들을 겨냥한 ‘파이브 치즈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 크림 치즈, 체다 치즈, 까망베르 치즈, 아펜젤라 치즈 등 총 다섯 가지 치즈를 곁들였다. 피자 2종은 8인치와 12인치 피자 등 두 개 사이즈로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5,500원, 10,500원이다.

크림소스 베이스의 파스타와 리조또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는 부드러운 안창살과 알프레도 소스, 고소하고 아삭한 아스파라거스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파스타다. 또한 ‘치킨 크림 리조또’는 담백한 치킨과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오븐라이스 메뉴다. 가격은 각각 6,500원, 5,500원이다.

한편, 피자헛의 FCD 매장은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춰 모든 연령층이 방문 가능한 레스토랑으로, 기존 피자헛 메뉴 뿐만 아니라 FCD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주중 11시~17시에는 1인용 런치 세트를 4천원~6천원 대의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피자 외에도 파스타, 라이스, 샌드위치 등 다양한 식사 메뉴와 수프 샐러드 등 사이드 메뉴,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