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토프레소, 가맹점주만족도 높은 이유는 …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소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최근 사회적인 이슈인 최저 임금과 임대료 인상으로 인해 매장 운영이 녹록치 않은 가맹 점주들의 상황을 적극 공감해, 필수 품목 단가 인하를 통해 가맹점의 운영의 실질적인 부담을 줄여주면서 주목받고 있는 소자본카페 창업브랜드인 '토프레소'가 28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OEX'에 참가해 가맹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토프레소는 2004년 설립된 커피 프랜차이즈로, 설립 4년차에 자체 원두 로스팅 시스템을 구축해 신선한 원두를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맛있고 신선한 커피를 컨셉으로 소자본 카페창업 브랜드인 '토프레소'는 가맹점과의 신뢰와 상생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가맹점주 만족도 88.4% 달성”, “분쟁 건수 ZERO”를 유지하면서 자체 로스팅 팩토리 시스템을 통해 가장 신선한 커피 제공을 위한 '당일 주문 ·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의 ‘신선한 커피를 위한 3가지 약속’을 꾸준히 준수하고 있다.

한편, 토프레소는 오는 8월1일과 4일, 한남직역매장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