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칭따오, ‘즐거움의 격을 높여라’ 정상훈·전소민 함께한 새 캠페인 전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브랜드 모델 배우 정상훈, 전소민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칭따오 라거와 위트비어, 스타우트 3종을 선보이는 세 편의 광고는 ‘즐거움의 격을 높여라’라는 카피로, 유쾌하면서도 색다른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끈다.

칭따오가 선보일 세 개의 광고 시리즈 중 24일 먼저 전파를 탄 두 편의 광고는 정상훈과 전소민이 각각 칭따오 라거와 위트비어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감각적이면서도 반전 있는 영상으로 풀어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먼저, ‘정상훈’ 편은 패션 브랜드 광고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도입부로 시선을 끈다. 이어서 열정적으로 보낸 하루의 끝에서 동료들과 가볍게 칭따오 라거를 한잔하는 순간, 정상훈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재치로 ‘이것은 격이 다른 즐거움, 즐거움의 격을 높여라’라는 메시지를 외쳐 긍정적 에너지를 돋운다.

또, ‘전소민’ 편은 화장품 광고 같은 화려한 배경 속 전소민의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된다. 이후 친구들과 둘러앉은 평범한 옥탑방으로 장면이 전환되고, 칭따오 위트비어를 함께하는 순간의 설렘과 즐거움을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표현했다.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위트비어를 마시며, ‘이것은 격이 다른 산뜻함, 즐거움의 격을 높여라’라는 메시지와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이번 광고는 청량감과 깔끔한 목넘김으로 두루 사랑받는 칭따오의 매력을 정상훈과 전소민이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칭따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 및 칭따오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온라인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앞서 칭따오는 4년 연속 칭따오의 얼굴로 활약하고 있는 정상훈에 이어 전소민을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기용한 바 있다. 정상훈과 전소민이 함께 출연하는 세 번째 편은 오는 6월 초 공개된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가 선보이는 세 편의 광고에서 정상훈, 전소민의 밝고 유쾌한 모습을 통해 칭따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새롭고 차별화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