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나만의 ‘꽃과콜라’ 만들고, 증강현실로 카카오프렌즈와 사진도 찍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130여년 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는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봄을 맞은 소비자들이 희망을 꽃피우며 짜릿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는 희망과 설렘을 담아 따스한 봄의 순간을 짜릿하게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박보검과 김세정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공개하는 등 ‘내 마음을 꽃피워, 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 앱 CokePLAY 이벤트 또한 봄의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 코카콜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먼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보내는 ‘나만의 <꽃과콜라> 만들기’ 이벤트가 준비됐다. CokePLAY 앱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과 꽃으로 시작하는 문구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이들 중 2,000명을 선정해, 앱을 통해 응모한 나만의 코카-콜라를 제작해 증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4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이다.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CokePLAY 앱 내의 증강현실 카메라를 통해 보이는 코카-콜라 제품들의 브랜드 로고 혹은 카카오프렌즈가 들어있는 비누방울을 터뜨리면 코카-콜라 봄 스페셜 패키지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나 코-크 포인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증강현실 카메라로 코카-콜라 제품을 스캔할 경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나타나 포인트를 증정하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CokePLAY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코카-콜라 제품들의 TV 광고 영상을 시청하며 모은 포인트는 ‘포인트 샵’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냉장고, 코카-콜라 팝콘메이커등 짜릿하고 유니크한 코카-콜라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CokePLAY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꽃과콜라’ 14종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