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제 42회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 박람회 참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주점창업 대표적인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이 3월1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뉴욕야시장은 뉴욕의 길거리에서 누구나 쉽게 즐기는 가벼운 음식이라는 “뉴욕에서 온 소울푸드” 컨셉으로 현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내부는 회색 벽으로 도장하고 핀조명으로 포인트를 주며 뉴욕의 밤거리를 연출하려 노력했다. 또한 드럼통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면서 길거리에 앉아있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러한 매장 분위기와 탄탄한 브랜드 스토리에 가성비 좋은 메뉴가 더해지면서 그 경쟁력이 배가되었다. 


실제 매장 분위기와 비슷하게 연출하여 상담 부스를 만들고, 뉴욕야시장만의 독특한 이벤트인 뉴욕여신상(뉴욕언니) 캐릭터를 등장시켜 현장 분이기를 높이려고 한다.

또 뉴욕야시장은 높은 가성비로도 이미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육질 좋은 소고기에 버터를 곁들여 먹는 핑거스테이크는 뉴욕야시장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이외에도 소비자가 다양한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뉴욕야시장은 현재 가맹점 130개점을 넘어서 지속적으로 가맹 매장이 오픈 예정 중이며, 올 상반기 160개 가맹 점포를 오픈 할 계획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