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놀부부대찌개,"처음처럼과 놀부가 만나 통핑에 빠지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대표 브랜드인 '놀부부대찌개'와 유명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이 콜라보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지난 12월 새롭게 선보인 놀부부대찌개 신메뉴 ‘돈카츠 통핑’ 출시와 연계한 이벤트로, 소진시까지 전국의 홈플러스 146개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기획팩은 6병이 1묶음으로 되어 있으며 팩 겉면에는 통째로 통 크게 즐기는 빅사이즈 사리, 통핑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다.
▲ 놀부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고객들은 기획팩 안쪽에 부착되어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으로 당첨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은 놀부부대찌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핑세트 2인 메뉴권(23,000원 상당) 또는 탄산음료 무료 제공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선보인 놀부부대찌개의 ‘통핑’은 통째로 넣어먹는 토핑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번에 출시한 ‘통등심 돈카츠 통핑’은 육즙 가득한 100% 국내산 통등심 돈카츠와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한 놀부 콜라겐 생면, 정통 이탈리아식 브로니햄, 풍미를 더해주는 향긋한 쑥갓이 통핑 바스켓에 통째로 담겨 제공된다.

한편, 돈카츠 통핑을 포함한 놀부부대찌개(또는 치즈부대찌개)와 공기밥, 탄산음료로 구성된 통핑세트(23,000원, 2인 기준)의 경우 맛과 양, 가격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12월 출시 후 한달만에 약 10만건을 판매하며 그 반응이 뜨겁다.

통핑은 시즌에 따라 바뀌는 한정 메뉴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통핑이 향후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