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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 ‘위시 트리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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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와 BGF복지재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동생활가정(Group Home)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BGF 위시 트리 캠페인’을 오는 22일까지 펼친다. /사진=BGF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CU편의점을 전개하는 BGF와 BGF복지재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동생활가정(Group Home)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BGF 위시 트리 캠페인’을 오는 22일까지 펼친다고 밝혔다.

‘BGF 위시 트리 캠페인’은 BGF 임직원들과 공동생활가정의 어린이들 간 일대일 매칭을 통해 임직원들이 산타 역할을 하는 나눔 활동이다. 공동생활가정이란 가정의 해체 등의 이유로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들이 머물고 있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이다.

이번에 BGF가 설치한 ‘위시 트리’에는 크리스마스 장식 대신 공동생활가정 어린이들이 직접 적은 자기소개와 함께 본인이 받고 싶어 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적힌 카드가 달려있다. 임직원들이 이들 중 직접 후원하고 싶은 카드를 선택해 후원자 이름을 적고 산타함에 넣으면 매칭이 완료된다.

이번 ‘BGF 위시 트리 캠페인’을 통해 안산시 그룹홈연합 7곳의 공동생활가정 어린이들이 BGF 임직원들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된다. 더불어 BGF복지재단은 갑작스런 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시 어린이들을 위해 지역아동센터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한다.

김선애 BGF복지재단 담당자는 “BGF 임직원들과 아이들에게 연말연시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BGF복지재단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아이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지켜주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승우 hongkey86@mt.co.kr  | 

머니S 증권팀 홍승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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