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퓨전짬뽕 '니뽕내뽕' … 미국이어 싱가포르에서도 만나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싱가포르 외식기업인 K-FOOD가 리치푸드의 '치르치르'와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MOU를 체결한 이후, 퓨전 짬뽕 브랜드 '니뽕내뽕'과도 MOU를 체결하였다

최근 '니뽕내뽕'을 운영하는 '제이테이블'은 K FOOD와 사업협력 양해각서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K FOOD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한국의 외식 아이템의 적극적인 수용과 흡수를 통해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는 회사로, 치킨, 찜, 분식 프랜차이즈의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 중 한 곳이다.

이번 MOU를 통해 제이테이블은 싱가포르 시장에서 외식운영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파트너사에 상표권과 경영기법 그리고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니뽕내뽕' 브랜드의 동남아시아권 해외진출의 첫 발을 내딛은 제이테이블 관계자는 "동남아시아 진출국을 싱가포르로 선택한 이유는 싱가포르가 동양과 서양을 연결하는 동남아 시장의 허브(HUB)이며 소비력과 정치, 사회적 안정성을 갖춘 국가이기 때문이다"라면서, "싱가포르는 최근 각광 받는 시장으로서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국가중 테스트 마켓으로써 가장 적절한 지역으로 이번 MOU 체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미국 니뽕내뽕 매장 모습 (홈페이지 캡쳐)

한편, 제이테이블은 2011년부터 자체 브랜드 '니뽕내뽕'을 통해 퓨전짬뽕 브랜드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니뽕내뽕'은 현재까지 91호점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올해 7월 미국 LA 1호점을 연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리고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