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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즈 스터디센터, 이용자 위한 ‘토즈차(tea)’ 2종 선보여 … 건강도 UP! 학습능률도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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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가 이용자들의 학습능률 향상을 위한 토즈 스터디센터만의 음료, ‘토즈차(tea)’ 2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독서실 업계에서 음료를 직접 개발, 제공하는 것은 ‘토즈차’가 처음이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지난해 12월 17학년도 대학합격자 후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의 만족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의 다양화에 대한 니즈를 파악했다. 이에 이용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음료를 전면 개편하기로 결정, 토즈 스터디센터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차 ‘토즈차’ 2종을 선보이게 됐다. 


‘토즈차’ 2종은 ‘이룸차’와 ‘보듬차’로 구성되어 있다. ‘이룸차’는 로즈마리와 감초가 블렌딩되어 뇌기능 활성화를 돕고 맥문동과 도라지, 감귤 등이 더해져 면역력 향상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보듬차’는 루이보스가 주 성분인 무카페인 차로 녹차의 50배가 넘는 효소가 함유되어 활성산소 제거, 스트레스 완화 등에 효과적이며 장운동을 촉진시켜 책상 앞에 오랜 시간 앉아 있는 이용자들의 변비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파인애플, 망고 등을 블렌딩하여 달콤한 맛을 더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미국의 심리학자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기반으로 이용자의 학습성향 테스트를 진행, 개개인의 7가지 학습 유형에 따른 4가지 학습 공간을 제시하며 프랜차이즈 독서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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