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요기요, 인기 프랜차이즈 메뉴 할인하는 ‘슈퍼레드위크’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가 휴식 캠페인은 ‘미션 파서블’과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미션 파서블은 주문 횟수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소비자는 5월 전체 주문 횟수보다 2회, 3회, 9회 더 주문한다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후 6월 전체 주문 수가 선택한 미션의 조건을 충족한 소비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슈퍼레드위크는 매달 인기 프랜차이즈 메뉴를 요일 별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6월 슈퍼레드위크에는 본도시락, bhc,파파존스, 놀부 등 총 13개의 프랜차이즈가 참가해 매일 최대 1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연고은 마케팅총괄이사는 “요기요의 주문 데이터를 살펴보면 연휴 기간에는 집에서 요리해 먹기보다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경향이 강하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배달 음식을 먹으며 진정한 휴식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