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토프레소,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느림보의 미학' … 성공창업의 길로 안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소자본 카페창업 브랜드인 '토프레소'는 2004년 9월, 제1호점을 시작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토프레소는 다년간 축적해 온 사업 역량과 시장 경쟁력을 높이 평가받아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 (중소기업청, 2015) 된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이다.

상호간의 신뢰와 최고의 품질을 기업의 핵심 가치로 추구하는 토프레소는 겸손과 성실의 자세로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의 상향 표준화’, ‘합리적인 창업 비용 실현’하고 있다.

오종환 대표는 "가맹점과의 장기적 동반 성장에 한결같이 힘쓰고 있으며, 언제나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프랜차이즈 업계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어쩌면 더디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조바심을 내지않고 앞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