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출시한 신메뉴마다 인기몰이 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연이은 신메뉴 흥행으로 가맹점 매출이 고공행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커피베이는 그간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온 카페 프랜차이즈로서 업계에서 인정받은 메뉴 개발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올봄 딸기와 체리를 주제로 출시한 봄 신메뉴는 28초마다 1개씩 팔리며 상반기 매출을 크게 상승시켰으며 벚꽃 담은 쇼콜라와 같은 시그니처 메뉴들은 특색 있는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효과적으로 공략했다. 

또한, 이번 여름을 맞아 새롭게 내놓은 눈꽃빙수 5종과 얼음빙수 4종은 출시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소셜미디어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어 다가오는 커피전문점 성수기에 기대할만한 실적을 올릴 것으로 업계 관계자는 보고 있다.

카페 창업이 수년째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지만, 계절에 따른 매출 차이가 있는 만큼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위해서는 매 시즌 경쟁력 있는 메뉴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가들 목소리가 높아지는 있으며 이에 따라 커피베이의 메뉴개발력에 주목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는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커피베이는 전국에 45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한 영향력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로서 2016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받아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해외에서는 세계적인 유통기업인 월마트와 손잡고 미국 월마트 내 매장 두 곳을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성공적으로 알렸다.

커피숍 창업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가 경기 불황을 타개하며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소비자의 마음을 열었던 것에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를 개발하며 업계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창업 커피베이는 최근 스탬프 쿠폰 기능과 선불 결제 기능을 동시에 담은 멤버십 서비스인 ‘커피베이 멤버스 앱’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으로 멤버스 앱에 1만 원 이상 충전 시 아메리카노 한 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멤버스 앱 관련 문의 또는 창업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