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크림생맥주전문점 '플젠' 상반기 신메뉴 5종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트랜디한 캐주얼펍(Casual Pub), 원조 크림생맥주 전문 브랜드 "플젠(PLZEN)"이 2017년 상반기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젠의 메뉴개발실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플젠의 신메뉴는 대중의 외식문화를 반영하여 익숙하면서 가성비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개발되었다."고 말했다.

플젠에서는 가맹점의 편의와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신메뉴부터 가맹점 교육을 본사 교육이 아닌 지역별로 3개 전후의 가맹점을 묶어 가맹점에서 교육하는 방식으로 변경하여 진행하였다. 



플젠의 김양호 대표이사는 "본사에서 약간의 수고를 감수하니 교육의 효과도 높아지고 가맹점주님들의 만족도도 높아졌다. 플젠은 앞으로도 가맹점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간의 신뢰와 믿음을 키우고 상호간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의 입맛과 고객이 원하는 요리는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해당 브랜드는 고객에게서 멀어지고 급기야 망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문제는 누가 얼마나 더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만족시킬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플젠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에 걸쳐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고객과 가맹점에 대한 설문조사를 비롯하여 4개월여의 준비과정을 통해 신메뉴가 개발되고 출시하고 있다.

2005년 여성들의 술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대한민국 최초로 크림생맥주를 개발하여 보급한 플젠은 크림생맥주의 선구자격인 브랜드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