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창업도 가성비의 시대! 거품을 빼고 경쟁력을 높인 ‘땡큐맘치킨’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창업성수기 맞이해서 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아이템에 따라 다르지만, 고객의 인지도를 높이고, 매장 운영에 적응할 수 있도록 성수기보다 2~3개월 여유를 두고 창업을 진행하기 위해서이다.

이처럼, 성수기 창업을 앞두고 브랜드 선정에 고민중이라면, 가성비 높은 치킨창업아이템 ‘땡큐맘치킨’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땡큐맘치킨은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자랑하며, 후라이드치킨보다 나트륨과 칼로리가 40%가량 낮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땡큐맘치킨은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자랑하며, 후라이드치킨보다 나트륨과 칼로리가 40%가량 낮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제공=땡큐맘치킨)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음식을 조리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올바른 방법으로 조리해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당해 수확한 햅쌀파우더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킨으로 알려져 있다.

초보창업자는 물론, 여성창업자들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땡큐맘치킨은, 다른 치킨업종보다 노동의 강도가 비교적 낮은 편이다. 

따로 손질이 필요없는 원팩 식자재를 제공하기 때문에 물류관리가 쉬우며, 간단한 레시피로 치킨 뿐만 아니라, 피자 / 파스타 / 샐러드 등 퀄리티 높은 메뉴를 조리할 수 있어, 전문 주방인력이 없어도 매장 운영이 가능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인테리어 역시 차별성! 치킨집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한 외관으로 매장 밖에밖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재방문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내부 메뉴개발연구소를 운영하여, 기존의 메뉴를 강화하는 한편, 1년에 두 차례 이상 신메뉴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가맹점별로 담당 SC(Store Consultant)를 배정하여 전반적인 운영은 물론, 매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가맹점주가 온전하게 영업에만 신경 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한편, 치킨창업 유망창업아이템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땡큐맘치킨'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발한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말레이시아에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말레이시아 2호점인 오스틴점을 오픈했으며, 5월 초, 말레이시아 KL 센트럴(쿠알라룸푸르)에 3호점인 1 UTAMA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알려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