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일동후디스가 ‘후디스그릭’의 벚꽃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은 따뜻한 바람에 흩날리는 분홍빛 벚꽃을 후디스 그릭요거트와 함께 즐기며 건강한 봄을 맞이하기를 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활짝 핀 벚꽃 이미지와 화사한 핑크 컬러는 ‘후디스그릭’ 80g 2종 단품(플레인, 무설탕 저지방) 및 패키지와 450g 대용량 그릭요거트 2종(플레인, 무설탕 저지방)에 적용돼 4월 말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은 2012년 첫 출시 이후 가벼운 디저트로만 인식되던 떠먹는 요구르트 시장에서 건강한 아침 대용식은 물론 다이어트나 영양 식품으로 좋은 프리미엄 건강 요거트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2016년 9월 누적판매량 3000만개(80g 기준)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 대표 그릭요거트로 자리잡았다.

특히 2016년 12월부터 보다 슬림하고 선명한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됐고, 정제된 흰설탕이 아닌 천연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사탕수수 100% 자연원당을 사용해 더욱 건강한 그릭요거트로 재탄생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