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GS25, ‘키스 해링’의 작품을 입은 아이스음료를 선보인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인 ‘키스 해링’ (Keith Haring)의 작품이 패키지에 디자인된 유어스 아이스음료를 전년의 ‘로메로브리토’콜라보레이션 상품에 이어 출시했다.

2017년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GS25의 유어스 아이스음료는 유어스 쏠티드카라멜을 비롯하여 유어스 아이스카페라테, 유어스 자몽에이드 등 커피음료 5종과 과즙, 에이드 3종이 우선 선보이며 16일에는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 유어스 아이스초코 등 6종이 연이어 출시된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올해는 ‘커피가 앝(ART) 하다!’ 두 번째 시즌으로 ‘키스 해링’과의 콜라보 패키지를 반영한 유어스 아이스음료를 출시했다는 것과 함께 새롭게 선 보이는 신상품 2종, 유어스 쏠티드카라멜과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도 고객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유어스 쏠티드카라멜은 진하게 추출한 에스프레소 커피에 신선한 우유와 쏠티드 카라멜을 더해 생우유의 고소함, 소금의 짭짤함과 카라멜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또한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는 최근 커피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콜드브루 추출액을 사용한 상품으로 가성비를 높인 상품이다.신상품 2종의 가격은 얼음컵 포함하여 각 1500원이다.

GS25는 ‘키스 헤링’의 작품이 디자인된 아이스음료 14종이 모두 출시 되면 그래피티 예술에 관심이 큰 10대 ~ 30대 고객의 시선을 이끌 수 있음은 물론 신상품 2종에 대해서도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