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 오가다, 2일-4일 ‘2017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가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0회 2017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2017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오가다는 코엑스 3층 C홀에 위치한 부스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오가다 점포개발본부 담당자와 함께하는 1:1 창업 상담을 진행하며, 시음 행사, 베스트 메뉴 2,000원 판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오가다의 메뉴와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갈 수 있다.
▲ 오가다 부스 (사진=강동완 기자)

오가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오가다 부스에 방문하여 창업 상담을 받는 모든 참관객에게 무료음료권 2장을 제공하며, 계약 시에는 박람회 참관객 한정으로 마련된 창업 특전을 제공한다.

오가다는 2009년부터 국내 최초로 한방차 테이크아웃 커피로 시작해 현재 국내 1위의 티 카페 리딩 브랜드이다. 

레드오션인 커피 시장에서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작년 티바나를 런칭하고 이어서 이디야도 블렌딩티를 출시하며 차(茶) 시장이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티 카페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오가다가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커피가 주력인 타 카페 브랜드와는 달리 아이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블렌딩티를 주력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전통차를 블렌딩티는 다양한 맛과 향의 잎차, 열매 등과 블렌딩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음료이다. 
▲ 오가다 부스 (사진=강동완 기자)

한라봉오미자 블렌딩, 석류유자 블렌딩, 배도라지생강 블렌딩 등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개발된 차 메뉴는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매출이 증가하며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카페 오가다의 창업 문의는 오가다 공식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