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 잔액관리형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모바일 상품권 브랜드인 '스마트콘'이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카카오 및G9, G마켓, 옥션, 롯데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

카페창업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2001년 탄생하여 국내 및 세계 커피전문점 시장을 선도하며 고품격 커피와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그리고 좋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지금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탐앤탐스는 커피뿐만 아니라 겨울철에 어울리는 과일티도 인기 메뉴이다. 탐앤탐스 유자차는 고흥 농협에서 생산한 우리 유자로 만든 음료로 과육을 듬뿍 담아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다. 자몽과 레몬을 재료로 한 자몽 티와 레몬 티 역시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탐앤탐스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는 특정메뉴가 아닌 탐앤탐스의 다양한 메뉴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권으로 자유이용권처럼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 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또한 잔액관리도 가능하여 사용하고 싶은 금액만큼 결제 후 남은 잔액은 추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부담 없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탐앤탐스의 커피뿐만이 아니라 프레즐, 허니브레드, 과일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탐앤탐스 기프티카드는 입학, 졸업시즌을 맞아 인기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물론 G9, G마켓, 옥션, 롯데닷컴 등 온라인 여러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통합상품권인 카페기프티카드도 탐앤탐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추후 기존 상품권과는 다른 모바일 통합결제 서비스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