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토프레소, 인기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 음료 2종 … 차별화된 맛 제공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토프레소(대표 오종환)가 지난 해 많은 딸기 매니아들을 토프레소 매장으로 이끌었던 인기 시그니처 메뉴, ‘꿀딸기라떼’와 ‘딸기듬뿍파르페’를 재출시했다.

토프레소의 딸기듬뿍파르페는 빅사이즈(20oz)의 컵에 신선한 생딸기와 바나나, 건망고 등을 듬뿍 담은 후 그래놀라와 젤라또 타입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풍성한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딸기듬뿍파르페를 먹기 위해 토프레소를 찾는 고객들이 다수 있을 정도로 지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메뉴로, 올해도 꿀과일라떼 시리즈와 함께 토프레소의 대표 인기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꿀딸기라떼는 토프레소의 꿀라떼 시리즈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딸기 라떼에 시럽 대신 풍미 있는 벌꿀을 첨가해 생딸기 과육의 달콤하면서도 산뜻한 특성을 그대로 살린 음료 메뉴다.
일반 커피전문점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차가운 우유 거품을 넉넉히 얹어 크리미한 식감을 자랑한다.

토프레소 담당자는 “제철을 맞은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토프레소만의 개성을 살린 생딸기 음료는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한 맛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고객들이 토프레소를 찾게 되는 요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프레소는 지난 13년 간 가맹점과의 분쟁 건수 ‘0건’을 유지하며 다져온 카페 창업 경쟁력을 인정받아 온 중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매월 예비 창업주를 위한 창업 설명회를 본사에서 진행한다. 

2월 창업설명회는 2월 8일과 22일, 2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