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세븐일레븐, 향긋한 딸기가 듬뿍 ‘딸기크림치즈샌드’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제공=세븐일레븐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새콤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치즈을 듬뿍 담아 만든 ‘딸기크림치즈샌드(2200원)’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딸기크림치즈샌드는 제철을 맞은 생딸기에 스위트크림치즈와 생크림을 함께 활용해 새콤달콤하고 부드러운 샌드위치다.

이번에 출시한 세븐일레븐 딸기크림치즈샌드는 지난해 출시한 딸기듬뿍 샌드위치보다 딸기와 크림의 중량을 각각 37%, 20% 가량 늘려 딸기의 상큼함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딸기크림치즈샌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탄산음료를 반값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김희재 세븐일레븐 조리빵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제철을 맞은 딸기는 빵, 크림 등과 잘 어울려 디저트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상큼하고 향긋한 딸기크림치즈샌드가 젊은 여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2월 출시한 딸기듬뿍 샌드위치, 딸기&키위생크림 샌드위치 등 과일 샌드위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일반 샌드위치에 비해 과일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여성 고객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