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뜨끈’ 혹은 ‘화끈’, 통파이브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소통과 힐링푸드를 콘셉트로 한 활력맥주집 통파이브가 지난 9일, 연말연시를 저격할 ‘화끈’하고 ‘뜨끈’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시원한 매운맛이 맥주를 부르는 ‘火 eating(화잇팅) 닭볶이’는 매콤한 떡볶이와 순살치킨이 만나 중독성 있는 메뉴이며 ‘뒤끝작렬맵봉’은 메뉴명처럼 매콤한 특제간장소스를 발라 혀끝을 때리는 닭봉과 함께 시원 달콤한 요거트 아이샤벳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일명 ‘매단짠’ 메뉴다. 

‘이보게피쉬볼’은 추운 겨울 더욱 생각나게 하는 국물 요리로 바다향 가득한 꽃게육수에 탱글탱글한 피쉬볼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이다.
▲ 겨울 신메뉴 3종 ‘뒤끝작렬맵봉’, ‘이보게피쉬볼’, ‘火 eating(화잇팅) 닭볶이’ (제공=통파이브)

세계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통파이브' R&D팀은 “연말이 다가오며 각종 행사와 모임이 많은 가운데 다양한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출시하게 됐다” 고 말하며 “재미난 메뉴명만큼이나 다양하고 중독적인 맛으로 연말연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통파이브는 가성비 높은 안주와 다양한 수제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20-30대 젊은세대 뿐만 아니라 40-50대 중장년층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활력맥주집 통 파이브는 신메뉴를 주문하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통파이브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