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PC 삼립, 빚은 답례세트 선보여 …가격 선택의 폭 넓히고, 제품 다양하게 구성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제공=빚은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전문 브랜드 ‘빚은’이 답례세트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빚은 답례세트’는 결혼, 돌, 백일 등 상황에 맞춰 쌀가루로 답례 문구를 새긴 ‘설기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답례의 의미를 보다 빛낼 수 있도록 슬리브 디자인(기본형, 백일, 첫돌)와 패키지를 고급스럽게 개선했다.


특히 30팩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행사 성격에 맞는 문구를 새긴 스티커를 부착해 주는 ‘나만의 답례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판매되고 있었던 3,000원, 7,000원 대의 답례세트에 4,000원~5,000원 가격대의 라인업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결혼, 백일, 돌, 생일, 승진에 선물하기 좋은 빚은 답례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빚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1월 30일까지 신규 론칭을 기념해 답례세트 구매 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