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연말, 맥주와 함께 즐기는 색다른 문화 이벤트 어떠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황금빛 맥주 필스너 우르켈이 개최하는 소비자 문화 이벤트가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문화이벤트 행사 참여를 위한 티켓은 티몬에서 구매할수 있다.

본 행사의 콘셉트는 ‘EAT, PLAY, BEER’로 먹고, 즐기고, 마시며 즐겁게 맥주에 대해 배우는 신개념 맥주 놀이 공간이다. 단순히 맥주와 음식을 먹고 즐기는 고전적인 파티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맥주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배우고, 경험할 수 있다.
▲ 제공=필스너 우르켈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행사당일 행사장 1층부터 3층까지 구성된 각각의 플레이 존에서 소비자들은 브랜드와 관련된 오감만족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제공된 모든 체험들을 완료할 경우 교육 인증서와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을 받을 수 있다.

174년 동안 변치 않은 레시피로 만든 필스너 우르켈 생맥주와 케이터링 등도 제공된다.

그 외 필스너 우르켈의 역사, 철학, 제조법 등 맥주 장인의 필수 노하우를 알기 쉽게 전수 받는 비어 토크쇼를 비롯해 밴드 공연, 영화 등도 준비돼 맥주 애호가들이 한데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필스너 우르켈 관계자는 “이번 문화 이벤트는 자신이 직접 겪은 경험을 중요시 여기며 오감을 만족하는 제품에 대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최근의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가 보다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