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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겨울 음료 신제품… ‘꿀먹은 헛개’, ‘꿀먹은 초록매실’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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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꿀음료 브랜드 ‘꿀먹은’을 런칭하고, ‘꿀먹은 헛개’와 ‘꿀먹은 초록매실’ 2종을 선보였다.

‘꿀먹은’은 ‘꿀을 먹어 더 건강한 겨울 음료’를 컨셉으로 국산 벌꿀에 인기 있는 건강 소재를 더한 음료 브랜드다. 자사의 꿀음료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인 ‘꿀홍삼’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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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선보인 ‘꿀먹은 헛개’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액과 100% 국산 벌꿀이 달콤 쌉싸름하게 어우러진 음료다. 알코올을 분해하고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알려진 벌꿀에 체내의 독소를 풀어주고 간 기능을 활성화하는 헛개의 조합으로, 연말연시를 앞두고 잦은 과음과 숙취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

함께 출시된 ‘꿀먹은 초록매실’은 매실 음료 1위 브랜드 ‘초록매실’과 100% 국산 벌꿀을 상큼 달콤하게 함께 담은 음료다. 소화 불량과 복통을 가라앉히는 해독효과가 있는 매실과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벌꿀이 함유되어 있어 쌀쌀한 기온에 소화 불량, 더부룩함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편안하게 마시기 좋다.

두 제품의 패키지는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직선을 살려 고전적인 느낌을 주는 유리병에 헛개와 매실 등 원물 삽화를 그려 넣은 라벨을 적용했다.

꿀먹은 헛개와 꿀먹은 초록매실은 180㎖ 유리병 제품으로 출시 됐으며, 전국의 소매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300원이다.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김영건 상무는 “곧 찾아올 코끝 시린 겨울에 대비해 ‘꿀먹은’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믿고 마실 수 있는 정통 꿀음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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