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 2016 하반기 신메뉴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장기화되는 경기불황의 여파가 창업 시장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지만 주점창업 특히 호프집창업은 다른 업종들과는 다르게 경기불황의 여파를 피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호프 주점 창업 프랜차이즈 '엘리팝'이 2016 하반기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트랜디한 컨셉과 여성을 타겟으로 한 신메뉴로 창업 시장에서 돋보이는 메뉴의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2016년 하반기 신메뉴는 추억의 국물떡볶이, 숙주샐러드치킨, 어니언크림치킨, 통골뱅이조개탕 등 9가지가 출시 되었으며 이 중 추억의 국물떡볶이는 엘리팝의 스테디메뉴였던 국물떡볶이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고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메뉴이다.


엘리팝은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공간에서 호텔급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여타 술집 들과는 다른 확실한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60여종의 요리와 다양한 수입맥주 등으로 메뉴의 다양성 또한 확보하고 있다.

엘리팝은 시장조사 및 외식 트렌드 조사,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고객 리서치, 레시피 공모전 등의 검증과정을 통해 연 2회 신메뉴를 출시하는 등 안정되고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강력한 시장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엘리팝은 본사 자회사인 식품 생산 공장에서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원팩화’해 공급, 조리과정을 간편화함으로써 주방에서의 노동 강도를 최대한 줄였으며 외식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조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오픈부터 사후관리까지 함께하는 ‘1224 밀착형 관리 시스템’과 매출 부진 가맹점을 선정해 진단 및 매출향상을 도모하는 ‘부진 점포클리닉’ 등의 운영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주점창업 엘리팝 관계자는 “엘리팝은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친 신메뉴를 끊임 없이 출시해 국내 주점시장에서 확고한 시장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는 브랜드다”며 “호프집창업을 꿈꾸고 잇는 예비창업자에게 엘리팝은 가장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술집 창업 ‘엘리팝’의 가맹본부인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6회 수상을 했으며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올해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된 신뢰도 높은 가맹본부다.

한편 호프집창업 엘리팝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각종 창원지원혜택을 마련해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