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죽&비빔밥카페, 비빔밥 국민배틀 “숟가락VS젓가락! 당신의 비빔밥 취향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한식 프랜차이즈 카페브랜드인 '본죽&비빔밥카페'가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빔밥 국민배틀 숟비젓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빔밥에 대한 개인별 취향을 조사하는 이색 설문조사이다.
비빔밥 국민배틀 ‘숟비젓비 이벤트'는 비빔밥을 비빌 때 숟가락과 젓가락 중 어떤 것을 주로 사용하는지에 대한 고객들의 투표로 진행된다.

매장 내 부착된 행사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후 투표 결과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본죽&비빔밥카페 1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숙박권 및 르크루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본죽&비빔밥카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총 3개의 해시태그(#본죽앤비빔밥카페 #비비밥은숟비(젓비) #먹스타그램)와 함께 숟가락 또는 젓가락을 이용해 비빔밥을 비비는 사진을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본죽&비빔밥카페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본죽&비빔밥카페 관계자는 “실제로 비빔밥을 비빌 때 숟가락을 사용하면 양념이 더 잘 베이고, 젓가락을 사용하면 밥알과 재료들의 식감을 더 느낄 수 있다”며, “탕수육의 부먹찍먹에 이어 비빔밥의 숟비젓비도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이슈로 본죽&비빔밥카페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