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니트로 콜드브루’ … 풍성한 거품과 진한 맛이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를 주입한 ‘니트로 콜드브루 2종’이 출시 한 달 만에 5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7월 출시된 커피전문점 드롭탑의 니트로 콜드브루는 총 96시간 저온숙성된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를 주입한 메뉴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니트로 콜드브루 플레인’과 우유를 첨가한 ‘니트로 콜드브루 위드 밀크’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거품과 콜드브루 커피의 깔끔하고 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생물 안정성까지 확보한 15°C 이하 저온고농도 냉수 추출의 슈퍼드롭(Super-Drop) 공법으로 제조해 콜드브루 커피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관계자는 “최근 질소를 뺀 콜드브루를 찾는 고객의 요청으로 지난 17일부터 오리지널 콜드브루 플레인과 위드밀크를 추가 출시하게 되었는데, 이 또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