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오리온 '마켓오 버터팔렛' 온라인서 화제…이유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오리온은 신제품 '마켓오 버터팔렛'이 2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SNS 등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오리온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켓오가 지난 6월 내놓은 버터팔렛은 프랑스 최상등급 AOP 버터로 만들어진 정통 비스킷이다. 우유나 커피 등의 음료와도 잘 어울려 고급 디저트를 간편하게 즐기는 '홈디저트족'과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 받으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타고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다양한 음료를 버터팔렛과 함께 즐기는 사진을 SNS에 올리며 '커피랑 먹으면 맛있는 버터팔렛', '티타임 할 때 최고!', '중독성 있는 버터맛'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빨강, 노랑, 로즈골드 등 눈에 띄는 선명한 색을 사용한 제품 패키지는 인증샷 찍기를 즐기는 젊은 층 사이에 'SNS 사진발을 높여주는 소품'으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오리온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버터팔렛 제품과 함께 음료 등 어울리는 간식을 접시나 쟁반에 담아 꾸민 디저트 차림을 인증하는 '마켓오 버터팔렛 플레이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동시에 갖춘 디저트가 유행하는 가운데, 매스티지 제품인 마켓오 버터팔렛에 대한 높은 만족도가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다"며 "소비자의 눈높이와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마켓오 브랜드의 차별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훈 kjhnpce1@mt.co.kr  | 

보고, 듣고, 묻고 기사로 풀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