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 ‘현장 밀착마케팅’으로 창업 성공률 높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크린야구를 운영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는 지난 한달 간 지역별 점주간담회를 진행, 스트라이크존 가맹사업의 운영 현황, 본부의 마케팅 방향, 향후 개발될 추가 콘텐츠에 대한 소개와 함께 지역별 가맹점주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스트라이크존은 점주간담회를 통한 직접적인 지원은 물론, 심야 콜센터 운영 등 가맹구장과의 소통을 위한 지원 시스템을 구축·운영하며 단순 외부 홍보가 아닌 해당 지역만의 특수사항을 고려한 현장 밀착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이번 간담회를 동행한 뉴딘콘텐츠의 김효겸 대표는 “간담회에서 제안된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업환경 개선을 위한 의견들은 제가 직접 챙겨나가겠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점주님들과 소통하며 점주님들과 함께 스트라이크존의 성공신화를 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홍보모델인 걸그룹 트와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가맹점주들과의 ‘현장 밀착마케팅’을 바탕으로 연일 매출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6일 현재 39개 가맹계약이 완료되었으며, 서울 논현구장(직영점)을 비롯해 서울 잠실구장, 수원 영통구장, 광주 첨단구장, 대구 칠곡구장, 부산 부산대구장, 창원 상남구장, 부산 경성대구장, 광주 봉선구장, 대구 다사구장, 전주 신시가지구장, 청주 오창구장, 대구 수성못구장, 구미 인동구장, 광주 상무구장 등 22개 구장을 오픈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