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엔제리너스커피, 조인성 광고효과 '톡톡'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엔제리너스커피가 지난 6월 배우 조인성 모델 영입 이후 '아메리치노'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 6월 중순, 조인성이 모델로 출연한 광고 온에어 이후, '아메리치노'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약 37.3% 신장, 50만잔 이상을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직장인들이 모여있는 주요상권을 중심으로 매출이 신장하고 있으며, 이는 조인성의 아메리치노 신규 광고와 SNS상의 바이럴 컨텐츠가 20~30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매출이 신장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에 엔제리너스커피는 '파티를 부르는 커피! 아메리치노'라는 콘셉트로 언제 어디서든 아메리치노와 함께 기분 좋은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아 6일부터 새로운 광고를 방영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조인성의 세련된 이미지에 아메리치노의 매력이 잘 어울려 매출이 상승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냈다"라며, "앞으로도 아메리치노 전용 테이크아웃 잔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장면을 담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정훈 kjhnpce1@mt.co.kr  | 

안녕하세요. <머니S> 김정훈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