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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아이에프, 소비자중심경영 노하우 공유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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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 노하우를 알리는데 적극 나섰다.

본아이에프는 지난 11일(금)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본아이에프 본사에서 CCM 신규 인증 또는 재인증 준비 기업들을 대상으로 ‘CCM 벤치마킹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와 연계해 진행됐으며, 본아이에프의 CCM 인증 프로세스 및 관련 내부 시스템을 소개하는 등 CCM 인증과 관련된 본아이에프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에는 남영비비안, 네이처리퍼블릭, 동아에스티 등 CCM 신규 인증 및 재인증을 앞둔 기업의 고객관리부서 관리자들이 참석했으며, 본아이에프는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CCM 인증 및 운영과 관련해 해당 기업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계획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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