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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필리핀 거점으로 동남아 공략에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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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토종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가 필리핀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MPK그룹의 프랜차이즈 피자 전문 브랜드인 '미스터피자'가 필리핀 2호점인 ‘로빈슨점’을 지난달 22일 오픈했다. 지난 5월 첫 매장을 낸지 2개월 만에 2호점을 열며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로빈슨점은 마닐라를 대표하는 쇼핑몰 중 하나인 로빈슨몰에 자리 잡았다. 로빈슨몰은240,000m2(약72,600평) 규모로 총 7개 층에 의류, 외식,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등이 입점,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쇼핑몰 인근에는 학교를 비롯해 병원, 공원, 호텔, 펍, 교회 등 주거공간과 공공기관, 상업시설, 종교시설까지 위치해 있어 그야말로 필리핀 마닐라 시민의 생활 중심지다.

미스터피자 로빈슨점은 연면적 165m2로 90석의 좌석과 밖에서도 내부를 볼 수 있는 오픈주 방으로 꾸몄다.

식사 이후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필리핀 국민의 식문화를 반영, 눈꽃빙수 2종도 함께 선보였다. 필리핀 망고를 이용한 눈꽃빙수를 통해 필리핀 국민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MPK그룹 관계자는 “지난 5월 1호점 오픈 이후, 깔끔하고 아늑한 실내 인테리어와 담백한 맛의 피자가 인기를 끌며 꼭 가봐야 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며 “높은 소비성향, 서구식 외식 문화에 익숙한 특성과 K-POP 등 한류의 폭발적 열풍으로 인한 대외적인 환경도 필리핀에서의 성공을 확신하게 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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