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셀렉토커피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기사공유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 Hall B에서 열리는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에 참가한다.

​월드전람에서 진행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단점을 비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업종에 관한 궁금증도 해결하며, 정확한 정보와 창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프로그램이 있다.

‘셀렉토커피’는 2014년 프랜차이즈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유망 커피 프랜차이즈로 ‘Select your Americano’를 모토로 모든 사람들에게 각자의 취향에 맞는 최고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고객을 위한 생각에서 시작된 차별화된 커피 프랜차이즈이다.

‘셀렉토커피’는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인 하와이안 코나를 비롯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 4가지 싱글 오리진과 셀렉토만의 로스팅 기법으로 탄생한 블렌드 아메리카노 등 차별화된 5가지 아메리카노를 스타벅스, 리저브나 탐앤탐스. 더 칼립소 등 싱글 오리진 커피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에 비해 3,000원대인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차별화된 커피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 이후 ‘파랑새의 집 커피’로 불리며 색다른 아메리카노로 커피 마니아들로부터 커피 ‘맛 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20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약 1,300만 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 지원할 뿐만 아니라 8평 기준 3,98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소자본창업에서부터 100평 이상의 대형 매장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한편,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셀렉토커피는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 박람회 기간 동안  1,300만 원 상당의 본사 지원 혜택 외에 추가적인 놀랄만한 혜택을 당일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예비 창업자들은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며 조언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이번 박람회 기간에 참여하지 못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7월 21일 화요일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무료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