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는 포켓 샌드위치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립식품, ‘깔끔한 샌드위치 2종’ 출시

삼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이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은 식빵으로 만든 포켓형태의 빵 속에 내용물을 담아 만든 포켓 샌드위치로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에그샐러드 샌드위치(1,800원)’와 남녀노소 누구나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맛의 ‘참치마요 샌드위치(1,800원)’ 등 2종을 출시했으며, 가까운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립식품 ‘깔끔한 샌드위치’ 안에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씰이 들어 있어 홈페이지에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해피포인트 1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삼립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깔끔한 샌드위치는 취식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향후 다양한 맛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힐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립식품은 ‘깔끔한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GS25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구매하는 고객에게 음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