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비어스탑,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 독특하면서 안락한 인테리어로 인기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미니비어펍 '비어스탑'(www.beerstop.kr)이 최근 (11일)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에 행당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비어스탑 행당점은 아파트 대단지와 행당역 인근에 위치하여 대학생, 직장인,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급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비어스탑, 서울 행당점 오픈과 함께 성동구 지역상권 공략 나섰다. (제공=비어스탑)

특히, ‘미니비어펍’(Mini Beer Pub)이란 새로운 개념으로 일반 스몰비어들과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가지고, 기존 스몰비어에서 볼 수 없었던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 독특하면서 안락한 인테리어로 경쟁력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또, 쉬운 창업과 원활한 매장운영을 지향하는 ‘비어스탑’은 철저하게 준비된 6가지 시스템으로 소자본 주점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 지원에 나서고 있다

‘상권분석 보호 시스템’으로 상권 분석 전문팀에 의한 입점 가능 상권의 객관적인 DB를 구축했다. 이를 근거로 객관적인 영업권 보장을 해주고 있으며, 오픈지원 시스템으로 전문 메뉴바이저와 담당 슈퍼바이저, 인테리어 팀장이 한 팀으로 구성돼 유기적으로 오픈지원을 실시하여 초보 창업자들에게 확실한 도움을 주고 있다.

여기에 ‘매장관리 시스템’은 오픈 후 매장관리 범위를 점포 클리닉, 주방 클리닉, 식자재클리닉, 매장운영 클리닉의 4단계로 세분화 한 후 체계적으로 매장 관리를 하고 있다.

이밖에도 ‘메뉴개발 지원 시스템’으로 트렌드 분석, 고객의 소비동향, 계절적인 요인을 분석해 피자, 튀김, 치킨 등 정기적으로 메뉴를 개선하고 있으며, ‘매출관리 지원 시스템’과 ‘전국물류 지원 시스템’으로 가맹점주에게 경영의 방향을 제시하고, 질 좋은 식자재를 최상의 상태로 매일 배송하고 있다.

비어스탑 창업지원팀장은 “비어스탑은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고 다양한 메뉴, 독특하고 안락한 인테리어가 다른 스몰비어 브랜드에 비해 비어스탑만의 장점”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은 물론 가맹점주들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쉬운 창업과 쉬운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