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청정원 요리에 한수, '맛있는 밥상 차리기'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요리의 한수 맛있는 밥상 차리기/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요리에 한수’가 소비자들이 직접 음식 솜씨를 뽐낼 수 있는 ‘맛있는 밥상 차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에 걸쳐 매달 다른 요리 주제를 가지고 펼쳐지는 이벤트다.

그 첫 번째로 오는 4월 30일까지 ‘봄나물 대전’을 주제로 한 솜씨 뽐내기가 진행된다. 청정원 소속 전상민 셰프가 공개한 세 가지 나물 레시피를 보고, 요리의 한수를 이용해 직접 나물 요리를 만들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셰프의 레시피에 맛을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더하고, 전문가 못지 않은 플레이팅 솜씨까지 발휘하면 우수 레시피로 선정될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자 중 1등 1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을, 2등 3명과 3등 20명에게는 각각 르쿠르제 찬기 세트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공유한 사람 중 3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정원 요리에 한수 ‘맛있는 밥상 차리기’ 이벤트는 5월과 6월에도 각각 다른 주제와 레시피로 계속 진행 될 예정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