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몰비어 '식기마케팅' 깨끗한 그릇으로..

기사공유
유례가 없는 불황에 요즘 호프집, 주점에서도 무분별하고 과시적인 소비보다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스몰비어가 인기다. 

스몰비어를 방문한 고객이 저렴한 메뉴를 선호한다고 무조건 가격이 싼 안주를 플라스틱이나 종이 그릇에 싸서 담겨 나오는 것을 감수하면서 생맥주를 마셔야 할까? 

요즘 고객들은 무조건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 본인의 가치와 품격을 존중해주고 품질과 서비스도 좋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불하고 먹는 ‘가치소비성향’이 뚜렷하다.

특히, 스몰비어에서 안주를 제공할 때 흰색 사기그릇을 사용해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비어스탑’의 ‘식기마케팅’이 돋보인다. 

쉬운 창업과 쉬운 매장 운영을 지향하는 ㈜이지에프앤비가 운영중인 프리미엄 스몰비어 '비어스탑'은 소비자들의 가치소비 경향을 파악하여 안주 개발과 고객의 테이블에 제공되는 그릇까지도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안주 담는 그릇 모두를 사기그릇으로 사용하여 제공해 스몰비어 매장에 방문하여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서비스를 받는 것처럼 고객들의 품격을 높이고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다.

또한 본사는 신선하고 질 높은 식자재를 공급하여 마진보다는 고객 만족을 상위가치로 두고 모든 메뉴를 구성하여 각 메뉴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최적의 조리법을 적용하여 테이블에 나갈 때 사기그릇을 사용한다. 

최근 출시된 신메뉴 또한 매콤한 메뉴로 ‘치즈불닭발’, ‘불족발’, ‘깐풍만두’, ‘깐풍치킨’ 등이 있고 ‘오다리튀김 앤 칩’, ‘코코새우 앤 칩’, ‘더블치킨텐더’, ‘치킨가라아게’ 등의 튀김요리들로 구성되어 메뉴의 풍미와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메뉴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의 사기그릇에 담아 제공한다.

한편, 확실한 소자본성공창업을 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는 선착순 10호 점까지 프리미엄 스몰비어 ‘비어스탑’의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전문인력 밀착지원 등 다양한 통큰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