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배달앱 배달의민족, ‘TVCF 어워드2014’ 그랑프리상 수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배달의 민족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지난 15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서울 영상광고제 ‘TVCF 어워드 2014’에서 최고의 영예인 ‘그랑프리상’과 ‘네티즌이 뽑은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작년 11월 ‘한국광고대상’에서 통합미디어 부분과 인쇄매체 부문 대상과 ‘한국광고협회’에서 선정한 올해의 광고상을 받았고 10월에는 ‘대학생들이 뽑은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서울 영상광고제 ‘TVCF 어워드 2014’는 작년 한해 동안 방송 되었던 4396편의 광고 중 최고의 광고를 뽑아 시상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는 1만5000명의 광고인과 약 25만여 명의 네티즌이 투표에 참여했다.

후보작 중 네티즌과 36인의 전문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결선작이 선정되고, 최종 본상 심사위원단의 온/오프라인 심사를 거쳐 그랑프리상을 비롯한 총 25편의 수상작이 결정됐다.

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대표는 “지난 한 해 많은 분들께 받은 관심과 애정을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하겠다”며 “올해 새롭게 시작할 3차 캠페인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민족은 지난 달 역대 최초로 월간 주문수 500만 건을 넘겼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