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어라운지, '제13회 서울카페쇼' 역대 최대 규모 참가

어라운지 참여 업체 중 역대 최대 규모인 총 40개 부스 마련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2013년 어라운지 카페쇼 진행 모습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오는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열리는 커피 전시회 포럼행사인 ‘제13회 서울카페쇼’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 

이 행사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어라운지는 참가 업체 중 최대 규모인 총 40개 부스를 마련하고 국내외 12개 협력사와 동반 참가한다. 특히, 어라운지는 카페쇼 최대로 부스 중심에 대규모 스테이지를 설치해 동반 참가하는 협력사의 브랜드를 수준 높은 커피 세미나와 교육 등으로 소개한다. 세계 각국의 커피 트렌드와 문화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 할 예정이다. 

어라운지 관계자는 “이번 카페쇼는 지난해보다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카페쇼 사상 역대 최대 규모와 스테이지 마련이라는 최초 시도는 한국 커피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하기 위함”이라며 “이번 카페쇼를 통해 커피 업계 종사자 뿐만 아니라 커피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과 한층 더 가까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어라운지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서울카페쇼 초대권이 증정되며 카페쇼 행사장 내 어라운지 전용 티켓부스에서 회원 인증 후 수령할 수 있다. 카페쇼 티켓 관련 자세한 사항은 어라운지 홈페이지(www.arounz.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어라운지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는 국민 커피 용품 ‘하리오코리아’, 테이블 웨어의 대표주자 ‘발퀴레’, 스페셜티 커피의 거장 ‘메트로폴리스 커피’, 프리미엄 커피의 대명사 ‘루소’를 비롯 커피머신 브랜드 ‘브레빌’, ‘윌파’, ‘달라꼬르떼’, ‘배째라’, 기타 머신 및 부자재 브랜드 ‘타코’, ‘쥬피터’, ‘브리즈’, ‘큐크림’ 총 12개며 역대 최대 규모와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으로 성공적인 행사를 이끌 예정이다. 
김진욱 lion@mt.co.kr  |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