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금강제화 '헬리한센' 홈쇼핑 론칭방송서 '완판'

분당 2,400만원, 총 10억원 매출 대박 기록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노르웨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이 홈쇼핑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금강제화가 헬리한센의 신규 유통채널 개발을 위해 CJ 오쇼핑과 제휴를 맺고, 지난 19일 오후 7시25분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스칸디나 패딩 트랙수트’가 43분만에 완판 된 것이다. 특히 헬리한센 트랙수트는 분당 2400만원, 총 1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조기 소진돼 예정시간 1시간을 못 채우고 방송 종료됐다.


또한 이날 완판 된 헬리한센 트랙수트는 방송 이후 ‘오연서 트랙수트’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CJ몰에서 추가 주문을 받을 정도로 소비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론칭 방송은 헬리한센의 뛰어난 기능과 실용성을 자세히 소개하고, 동시에 홈쇼핑 주 고객인 중년층에게 인지도가 높은 오연서를 기용해 촬영한 화보를 공개한 것이 브랜드에 대한 친숙함을 높여 완판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금강제화는 이번 완판으로 확인한 헬리한센의 성장 가능성을 높여가기 위해 오는 11월 2일 ‘스칸디나 패딩 트랙수트’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장기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량을 늘려가기 위해 다양한 홈쇼핑 전용 상품을 개발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에 완판 된 헬리한센의 ‘스칸디나 패딩 트랙수트’는 겉감, 라미네이트필름, 플리스 기모본딩의 3 레이어 기능성 원단이 사용돼 방수, 방풍, 방한, UV차단 등 기능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헬리한센 고유의 입체패턴 테크놀로지가 접목돼 세련된 바디핏이 돋보이는 겨울철 라이프 웨어다. 

김진욱 lion@mt.co.kr  |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