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뚜레쥬르, '순꿀' 출시 1주만에 30만개 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뚜레쥬르 순꿀 시리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신제품 '순꿀'시리즈가 출시 첫 주 3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뚜레쥬르의 순꿀시리즈는 2013년 1월 우유로 반죽한 '빵속에순우유' 출시를 시작으로 이례적으로 신제품이 베스트셀러에 오랜 기간 유지하는 등 건강한 재료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선도적으로 부응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뚜레쥬르는 "이번 순꿀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를 판매한 뒤 현재까지 뚜레쥬르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빵속에순우유'보다 빠른 속도여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순꿀' 시리즈는 강원도 청정영월의 부지런한 꿀벌이 채집한 100% 아카시아 꿀을 사용해 맛을 낸 점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아카시아 꿀이 주는 건강한 단맛, 다양한 제품 구성과 벌집을 형상화한 모양 등이 고객들로부터 즉각적으로 인기를 얻은 주요 원인으로 자체 분석하고 있다.

'순꿀' 시리즈는 빵류 7종, 케이크 2종, 음료 2종 등 총 11종이다. 대표제품은 벌집 모양의 부드러운 빵속에 꿀을 듬뿍 넣은 '빵속에순꿀'(아카시아꿀 함량 17.9%)과 치즈케이크 사이에 달콤한 꿀 젤리를 넣은 '순꿀치즈케이크', 달콤한 꿀과 생강청으로 만든 건강음료 '순꿀진저라떼' 등이다.

뚜레쥬르의 순꿀시리즈는 건강한 재료를 듬뿍 넣은 제품에 붙는 이름이다.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하는 시리즈로 2013년 1월에 출시한 '순우유'시리즈, 같은 해 7월에 출시한 '순호박'시리즈, 올해 4월에 출시한 '순치즈'시리즈가 대표적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