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홍콩 2호점' 열고 중화권 시장 공략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네이처리퍼블릭이 5일 침사추이에 오픈한 홍콩 2호점 전경/사진=네이처리퍼블릭
프랜차이즈 뷰티 전문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이 5일 홍콩의 쇼핑 번화가인 침사추이에 홍콩 2호점을 오픈하고, 중국 사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초 14번째 진출국인 홍콩 1호점이 빠르게 안착한 것에 힘입어 5개월 여 만에 홍콩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침사추이는 센트럴과 코즈웨이베이, 몽콕과 함께 홍콩의 4대 쇼핑 번화가로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20만 명 이상이다.
 
현지 브랜드는 물론 해외 모든 유명 브랜드들의 집결지로 세계 각국의 관광객이 꼭 한 번은 방문하는 상권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중국인 관광객이 많은 편이다.

홍콩 2호점은 침사추이의 메인 로드숍 상권에 위치했으며, 생화로 만든 가든 월과 매장 곳곳에 비치한 알로에베라 등 식물들을 활용한 친환경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를 친근하게 전달했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지난달 31일부터 4일까지 임시 오픈한 결과, 한류열풍과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매장 오픈 전부터 수많은 고객들이 대기해 줄을 지어 입장하는 진풍경이 벌어졌으며 마감시간까지 20~30대 여성들로 발디딜 틈이 없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철저한 현지 조사를 바탕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30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제품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등 인기제품을 모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덥고 습한 아열대성 기후로 산뜻한 수분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았으며, 간편하게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스네일 하이드로겔 1,000 마스크시트’와 10가지 싱싱한 유기농 야채수가 함유된 ‘숨쉬는 야채팩’도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